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프린터를 사용할수가 없어요.
작성자 석****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14 10:35: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

몇개월 잘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잉크가 없다고 삑삑그리네요.

프리터를 새로 깔고 컴퓨터도 새로 깔아봐도 계속 프린터만 켜면 잉크가 없다고 뜹니다.

지난주에 통화시 프린터 앞에서 전화하라고 해서 이제야 시간이 되어 전화 드렸는데

전화도 받지 않고 무척 답답합니다.

식구들 모두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제 시간에 통화를 할 수 없어 토요일에만 가능한데 .....

계속 되지 않으면 택배로 보내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관리자 2021-08-30 15:41: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토요일 오후 12시까지 통화 가능합니다 업무 외 시간은 010-9399-4203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